The Legend of Heroes: Hajimari no KISEKI
This is the End, as well as the Beginning ─
MENU

The Miserable Sinners

불쌍한 죄인들

Character

이번 사건──
생각한 것보다 훨씬 재밌겠는걸

《C》

Character Voice
???

얼굴 전체를 가린 가면으로 정체를 숨긴 기사로, 화려한 검술을 사용한 전투에 능하다.

과거 내전의 방아쇠를 당긴 테러 조직 《제국해방전선》의 리더와 같은 이름을 사용하지만, 차림새나 사용 무기가 달라 그 정체는 베일에 싸여있다.

제국 점령기에 크로스벨을 통치했던 루퍼스 알바레아 전 총독의 지휘하에 있던 위사대의 불온한 움직임을 홀로 파헤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우린 사람은 죽이지 않아.
그래도 상관없다면 우릴 고용해도 좋아

스윈 아벨

Swin Abel
Character Voice
Gakuto Kajiwara (카지와라 가쿠토)

한때 "암살자"로 활약했던 과거를 지닌 소년.

길이가 서로 다른 특수한 두 자루의 검을 무기로 가지며, 전황에 맞춰 적절하게 근접 전투를 구사한다.

쿨한 성격에 어느 정도 상식을 갖추고 있지만, 파트너로 같이 활동하는 나디아에게 휘둘리는 일이 많아 그녀의 언동 때문에 골머리를 앓는다.

어떤 사건을 계기로 "암살자"로 소속되어 있던 조직을 빠져나와 나디아와 둘이서 추격자들의 눈을 피해 도망다니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역시 스-랑 나-는
최강의 콤비라니까~♪

나디아 레인

Nadia Rayne
Character Voice
Manaka Iwami (이와미 마나카)

"암살자"로 스윈과 함께 일했던 소녀.

커다란 봉제인형 안에 다양한 무기를 숨겨 다니며 중~원거리전에서 높은 전투 능력을 발휘한다.

언제나 나른하고 무기력한 말들만 하지만, 뛰어난 분석 능력을 가진 데다 귀여운 외모와 연기력으로 상대를 속이는 술수에 능하다.

스윈과 함께 조직을 빠져나와 도망다니는 나날을 보내고 있던 어느 날, 한 인물로부터 의뢰를 받은 나디아와 스윈은 기묘한 트렁크를 운반하게 되는데……

맞아―― 내가 바로 그 유명한 로젠베르크 인형이야.
너희들 꽤 보는 눈이 있구나

라피스 로젠베르크

Lapis Rosenberg
Character Voice
Azumi Waki (와키 아즈미)

인간 소녀와 같은 외모를 지닌 아담한 로젠베르크제 인형.

인격을 가지고 독자적으로 가동하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자기자신에 관한 기억은 모두 잃어버렸다.

로젠베르크 인형이라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며 항상 우아함을 잃지 않으려 노력하지만, 살짝 얼빠진 언동을 하는 경우도 많다.

잃어버린 기억과 자신의 정체를 찾기 위해 어떤 사건을 통해 만난 《C》와 스윈, 나디아와 함께 행동하게 된다.

내가 친히 "재교육"해
"최강의 흉기"로 키워 주마

엠퍼러

Emperor
Character Voice
Junichi Yanagita (야나기타 준이치)

어느 "조직"에서 간부를 맡고 있으며 스스로 황제엠퍼러라는 코드네임으로 부르는 수수께끼의 남자.

조직의 하위 구성원을 도구로서 혹사시키며 탈주자에게는 무자비한 죽음을 내리는 비정한 성격이다.

중력 조작을 가능하게 하는 금색의 고대유물아티팩트을 지니고 있어 그 압도적인 중력 공격으로 수많은 육체를 짓눌러왔다.

누군가의 지원을 받아 과거 조직에서 탈주한 구성원 두 명을 추적하고 있는 듯한데……

Keywords

File/S01

3과 9

각국에서 베스트셀러가 된 모험 소설.

암살자 소년 《소드의 3(스리)》와 파트너 소녀 《소드의 9(나인)》이 조직을 배반하고 탈주하는 스토리이다.

두 명의 암살자의 삶을 그린 본 작품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연령층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데, 「집필자 미상」이라는 비밀스러운 점도 이 소설의 매력을 한층 더 높여주고 있다.

열렬한 독자들 사이에서는 「주인공의 모델이 된 인물들을 잡기 위해, "수배서"를 대신해 이 소설이 각국에 출판되었다」는 그럴싸한 소문까지 퍼지기도 했다.

Now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