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egend of Heroes: Hajimari no KISEKI
This is the End, as well as the Beginning ─
MENU

The Day of Reindependence

재독립의 날

Character

앞으로도 힘내자――
이 도시와 시민들을 지키기 위해.

로이드 배닝스

Lloyd Bannings
Character Voice
Tetsuya Kakihara (카키하라 테츠야)

크로스벨 자치주에서 발생한 여러 난제들을 해결한 뜨거운 정의감과 불굴의 정신을 가진 크로스벨 경찰 《특무지원과》의 리더.

제국이 크로스벨을 점령한 뒤 중요 참고인으로서 지명 수배가 떨어진 로이드는 지원과에서 보호하던 소녀 키아, A급 유격사 아리오스와 함께 추격자들의 눈을 피해가며 크로스벨 해방을 위한 지하 활동을 꾸준히 지속해 왔다.

그 후, 2년이 넘는 세월이 지나 크로스벨 해방을 성공시킨 로이드는 과거 원년 멤버와 함께 《특무지원과》 활동을 다시 시작하게 된다.

활동 재개를 기뻐하는 시민들과 함께, 로이드 자신도 「재독립 조인식」의 날을 고대하는데……

지금까지 우린
정말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왔구나――

엘리 맥도웰

Elie MacDowell
Character Voice
Aya Endo (엔도 아야)

크로스벨 점령 후 《특무지원과》가 해산되면서, 어릴 적부터 유학 생활을 했던 경험과 뛰어난 정치 감각을 살려 제국 요인 및 RF(라인폴트) 그룹과 접촉을 시도하는 등 크로스벨 재독립을 위한 독자적인 길을 모색하고 있었다.

재독립이 결정된 후 로이드와 함께 《특무지원과》 활동을 재개. 현재는 지원 요청을 해결하면서 「재독립 조인식」에 대표로서 참석하게 된 조부 맥도웰 의장의 비서로서 정치 외교를 서포트하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지난 2년의 시간을 견뎌온
저희라면 분명……!

티오 플래토

Tio Plato
Character Voice
Kaori Mizuhashi (미즈하시 카오리)

《특무지원과》 멤버이자, 엡스타인 재단 크로스벨 지부에 소속된 어린 연구 주임.

제국이 크로스벨을 점령한 뒤 정보국의 감시를 받게 되면서 행동이 제한된 상황 속에서도 로이드 일행과 은밀하게 협력한다.

그 과정에서 제국의 신구《Ⅶ반》, 주변 각국의 도력 기술자들과 연락을 주고받으며 RF 그룹의 알리사 라인폴트, 리벨에서 온 유학생 티타 러셀과도 가까워지게 되었다.

《특무지원과》 활동 재개 후에는 원년 멤버로서 현장에 복귀. 뿐만 아니라 연구 주임으로서 ZCF(차이스 중앙 공방), RF 그룹과도 연계하는 등 도력 연구자로서의 길도 걸어가기 시작했다.

나는 제국에서 수없이 봐왔어――
고난의 길을 걸으며 빛을 찾아낸 녀석들을.

랜디 올랜도

Randy Orlando
Character Voice
Shin-ichiro Miki (미키 신이치로)

과거 엽병단 《붉은 성좌》 소속이었던 크로스벨 경찰 《특무지원과》의 듬직한 맏형.

크로스벨 점령 후 초대 총독 루퍼스 알바레아의 책략으로 동료들을 떠나 토르즈 제Ⅱ분교에서 교관 생활을 하게 되었지만, 이를 계기로 제국에서 교관으로서 경험을 쌓으며 신구《Ⅶ반》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과 굳건한 관계를 맺게 되었다.

크로스벨 재독립이 결정되면서 교관 임기가 끝난 랜디는 귀국을 결심.

후진 양성이라는 분교에서의 업무에 살짝 미련을 느끼지만, 크로스벨 땅에서 다시금 《특무지원과》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말했잖아요,
저희도 지원과의 일원이라고!

노엘 시커

Noël Seeker
Character Voice
Masumi Asano (아사노 마스미)

중화기 사용과 차량 운전 기술이 뛰어난 크로스벨 경비대의 차기 에이스로 촉망받는 여성 대원.

한때 파견 멤버로서 《특무지원과》 활동에 참여하면서 로이드 일행과 함께 많은 난제들을 해결했다.

제국이 크로스벨을 점령했던 시기에는 은밀히 경비대의 유지들과 힘을 모아 레지스탕스 활동을 하며 군사 방면의 정보를 수집하는 등, 뒤에서 로이드 일행에게 힘을 보태왔다.

재독립이 결정된 후 재편된 경비대로 복귀한 노엘은 "상사"에서 "삼위"로 승진. 「재독립 조인식」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은 소냐 사령관의 지휘하에 경비대 임무를 수행 중이다.

뛰어난 파트너들과 함께라니,
나도 정말 행운아라니까

와지 헤미스피어

Łazy Hemisphere
Character Voice
Junko Minagawa (미나가와 준코)

중성적인 외모로 사람의 눈길을 끄는 신비스러운 청년. 성배기사단 소속 수호기사 도미니온으로 제9위 《푸른 성전》이라는 이명을 가진다.

과거 신분을 숨기고 크로스벨 구시가지에 잠복하여 불량 그룹 「테스터먼츠」 멤버들을 남몰래 이끌었으며, 《특무지원과》의 추가 멤버로서 로이드와 행동을 함께하는 등 크로스벨에서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점령 후에는 크로스벨을 떠나 수호기사로서 각국을 돌아다녔지만, 칠요교회가 「재독립 조인식」에 참가하게 되면서 새로운 파트너들과 함께 인연의 땅 크로스벨을 다시 찾게 된다.

과거 계약 상대라 할지라도
더는 용서하지 않겠어요……!

리샤 마오

Rixia Mao
Character Voice
Rina Satoh (사토 리나)

크로스벨 자치주의 극단 《아르크 앙 시엘》에서 아티스트로 활약 중인 어른스럽고 차분한 성격의 소녀.

그 정체는 칼바드 공화국에서 전설의 존재로도 알려진 암살자 《인》으로, 자신의 키를 훌쩍 넘는 거대한 참마도가 무기이다.

《인》으로서 임무를 수행하며 자신의 삶을 걸어갔지만, 《아르크 앙 시엘》과 《특무지원과》를 만나 크로스벨 사람들과 생활하는 사이에 한 사람의 아티스트로서 살아가기로 결심했다.

자신의 재능을 알아보고 《아르크 앙 시엘》의 일원으로 맞이해 준 선배 아티스트 일리야를 누구보다도 흠모하며, 크로스벨 재독립 기념 공연을 위해 연습에 매진하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Keywords

File/C01

크로스벨 자치주

에레보니아 제국과 칼바드 공화국이라는 두 대국 사이에 위치하여 거대한 무역도시로 성장한 자치주.

약 70년간 두 대국의 압력을 받으면서도 자치주로서 존속해왔으나, 칠요력 1205년 제국군에 의해 합병된 크로스벨은 속주로서 통치하에 놓이게 되었다.

그 후 에레보니아 제국, 칼바드 공화국에 더해 주변 각국까지 끌어들인 "세계대전"이 종전을 맞이하면서 크로스벨에 주둔하던 제국 정규군 철수가 결정되었다.

이에 반발한 총독부 치안부대가 시내 전역을 점령하는 사건이 발생하지만 《특무지원과》를 비롯한 인물들의 활약으로 크로스벨 해방에 성공한다.

그리고―― 칠요력 1207년.

제국 점령으로부터 약 2년이 넘는 시간이 흘러, 아르테리아 법국 승인하에 다시금 크로스벨의 자치권을 인정하는 「재독립 조인식」을 맞이하게 되었다.

File/C02

크로스벨 경찰 특무지원과

크로스벨의 치안 유지 조직 「크로스벨 경찰」이 유격사 협회에 대항하기 위해 칠요력 1204년에 설립한 부서.

당초에는 인기몰이용 부서라는 비판을 받으며 시민들 사이에서도 무시당했지만, 크로스벨에서 일어난 여러 난제들을 해결해가면서 그 존재 의의가 재평가되어 사람들의 신뢰를 받기 시작했다.

제국의 크로스벨 점령을 계기로 크로스벨 경찰이 「크로스벨 군경」으로 재편되면서 《특무지원과》 역시 사실상 해산되었지만, 그 후 로이드 일행의 활약 덕분에 크로스벨은 해방에 성공한다.

시내 치안 유지를 목적으로 즉각 군경이 해체되고, 크로스벨 경찰/크로스벨 경비대로 재편이 결정됨에 따라 전 경찰관, 경비대원 대다수가 현장으로 복귀하였다.

또한, 그 과정에서 《특무지원과》도 부활이 결정되면서, 세르게이 과장의 지휘하에 원년 멤버인 로이드, 엘리, 티오, 랜디가 지원과 활동을 정식으로 재개하게 되었다.

Now loading...